본문 바로가기
지혜주머니/유쾌한 식도락

남해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태리회관'

by 밥포켓 2020. 2. 21.
반응형

상주 은모래비치 앞 이태리 회관
○ 11:30~16:00(브레이크 타임 없이 마지막 주문 16:00까지)
○ 휴무일 수요일 (인스타그램에서 영업여부 확인하고 가셔요)
○ 전화번호 055-863-5118

 

 

상주 은모래 비치 주차장 바로 앞, 가정집을 개조한 곳이다. 이태리에서 유학한 셰프가 가정식 코스요리를 내놓는다. 쏙 파스타, 밀라노식 커틀릿 등 메뉴는 그날그날 바뀌지만, 큰 틀은 변하지 않는 듯 하다.

 

식전빵. 쫄깃쫄깃 맛있었다.

 

 

에피타이져도 있었는데 사진을 찍지 못했다. 에피타이저 후에 나온 쏙파스타.. 진짜 맛있었다. 쏙도 빼먹기 쉽게 손질이 되어 있다. 어떻게 이렇게 손질 하는지 궁금하다. 나는 먹을때마다 생고생을 해.. 오일 파스타인데 마늘향과 쏙향이 베여서 담백한 것이 정말 맛있었다.

 

파스타 후에 나오는 밀라노식 커틀렛. 레몬을 짜서 위에 뿌리고 썰어서 냠냠. 돈가스처럼 생겼다(ㅋ). 우리에게 익숙한 브라운 소스없이 레몬즙을 뿌리고 치즈와 함께 먹는다. 고소하다.

 

디저트로 나온 티라미수. 나는 잘 모르지만, 정통식 티라미수라고 한다. 입가심으로 찹찹.

 

남해에도 이런 레스토랑이 생긴 게 축복일 정도로 모든 메뉴가 맛있었다. 서빙해주시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다.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다시 한 번 갔을 때, 전에 왔던걸 알아봐주시기도 했다. 조만간 다시 가야겠다.

 

인스타그램 @saloneitalia

 

반응형

댓글